빽다방 디아블로4 에너지 드링크와 예산사과 샌드
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

빽다방 디아블로4 에너지 드링크와 예산사과 샌드

by 코닐리오 2023. 6. 27.
반응형

 

병원에 다녀온 후 배가 출출해서 뭔가 먹으려고 했는데 마침 디아블로4 이벤트를 하던게 기억이 나서!

버거킹에 갔지만....

 

디아블로 세트와 함께 제공되는 포토카드가 모두 소진되었다고 해서 그냥 나와 버렸네요.

그러다가 빽다방에서 파는 에너지 드링크나 마셔보자, 했는데

 

오잉! 기대하지 않았던 포토카드를 여기서도 주는군요!

 

 

1. 주문 구성

 

사진을 너무 못찍었...ㅠㅠ

 

반응형

 

2. 예산 사과샌드

사과 샌드는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출출한건 덤)

처음에 받는 순간, 얼라... 왠지 익숙한 포장인데? 홍루....

 

 

샌드 위치 모습은 대만 연유 샌드위치에 사과잼을 넣은 듯한 모습이었는데,

맛도 딱 똑같았어요.

 

부담없이 달달하게 먹었습니다. 츄릅릅

 

 

3. 디아블로4 에너지 드링크

전 매장에서 먹었기 때문에 아쉽게도 멋진 디아블로4 컵 홀더가 없지만,

잔에 담긴 모습이 아주 이쁜 빨간색이네요.

 

 

꺼어어억-

다 마셨는데도 얼음에 빨간 것들이 남아있어요.

 

에너지 드링크 소믈리에(?)인 저의 평가로는 맛은 핫식스 더킹 파워에

레몬맛이 나는 무언가가 첨가된 것 같습니다.

 

 

4. 디아블로 포토카드

기대하지 않았던 디아블로 포토카드 입니다. 헤헤헤헤 씡난다!

빽다방 만세!

 

 

냠냠쩝쩝 첫 포스팅인데 사진이 너무 화질구지라서 송구하네요.

다음엔 더 잘 찍어볼게요. ㅠㅠ

 

 

반응형

'냠냠쩝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실상회 - 3차다, 3차!  (0) 2023.07.03
까노 포차 - 술이 쭉쭉 들어가는 곳  (0) 2023.07.02
잠실상회 - 술 한잔하기 좋은 곳  (0) 2023.07.01